네오스마트펜, 네오스마트펜 M1, 네오노트, 필기펜, 스마트펜


요즘 냉장고와 컴퓨터의 결합이라든지 

다양한 스마트기기들의 결합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펜과 스마트기기와의 결합인 

네오스마트펜 M1에 대해서 소개

하고자 합니다

네오스마트펜 M1이 어떤펜인지 잘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쉽게 이야기하면

종이에 글이나 그림을 쓰면 자기가 종이에

쓰고있는 그대로 실시간으로 스마트기기에

똑같이 나오고 종이에 써놨던걸 그대로

스마트기기에 저장을할수 있는 스마트펜입니다






일단 네오스마트펜 M1의 기본구성으로는

펜과 펜심 그리고 충전케이블 설명서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특별히 일반 펜과는 다를게 없어 보였습니다

무게도 17.4g으로 일반펜과 차이가 없고

길이나 그립감도 일반펜과 똑같았습니다

펜촉이 있는부분에 적외선 센서가 달려있어서

사용자가 종이에 쓰거나 그리는 즉시 스마트기기로

전송을 해줄수 있습니다







네오스마트펜 M1을 사용하기위해서는

네오노트라는 어플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어플과 결합하는순간 일반펜에서 

다양한 색상설정과 굵기설정 

그리고 쓰기와 동영상촬영등 편집기능과 

다양한 클라우드서비스나 이메일드으로

공유나 전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어플이외에도 또한가지 전용노트가

필요합니다 전용노트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선과 기호로 이루어진 코드가 있어서

패턴의 입력 좌표값을 스마트기기에 그대로

표현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공유기능 그리고 사용즉시

이메일로 보내는기능 그리고 일반종이보다는

스마트기기에서 반영구적으로 보관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강력한 편집기능으로

색상변화나 글자굵기 변화등 세세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일반종이에서는 

그냥펜기능 밖에 못하고 반드시 

전용노트가 필요하다는점이 있겠고

필기를 자주 사용하는 학생들이나

그림이나 디자인을 하시는분들이 사용하면

편리하고 다양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을거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http://neosmartpen.com





Posted by 노루막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8.02.05 00: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런게 있네요
    필기가 많은분들에게 정말 좋을것 같아요!

  2.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2018.02.05 04: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좋은 세상입니다
    잘 보고 가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3. Favicon of http://freethink.tistory.com BlogIcon 프리싱크 2018.02.05 12: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거 진짜 물건이네요~ 저한테 딱 필요한 물건입니다 좋은정보 알아갑니다

  4. ZZZ 2018.02.05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모르던건데 잘 알고가용! 한

  5. Favicon of http://ker1365.tistory.com BlogIcon 만세네BLOG 2018.02.05 15: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워 처음보는데 정말신기하네요 ㅎㅎ

  6. Favicon of http://bbibbi2.tistory.com BlogIcon 잡식성삐삐 2018.02.05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신기하네요. 잘봤습니다. 탐나는 제품이에요.ㅋㅋ

  7. Favicon of http://lajiyoung.com BlogIcon 라지영 2018.02.05 2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신기한 제품이네요 ~
    간단한 디자인 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할 것같아요 ~
    저도 펜 마우스 갖고 싶었는데
    이거 한번 고려해 봐야겠어요 ^^

  8. Favicon of http://oneharuyong.tistory.com BlogIcon OneHaruYong 2018.02.05 23: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잘 지내시죠? 펜구경 잘하고 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8.02.06 04: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뭔가 준비해야 할 것이 있군요 ...
    재미난 물건입니다 ..
    여러 가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

  10. Favicon of http://bonivoni.tistory.com BlogIcon 본농 2018.02.06 1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신기하네요. 제가 학생일 때는 생각도 못하던,
    상상만 하던 그런 물건들이 이제는 시판되네요 ㅎㅎㅎ

  11. Favicon of http://erunjoy.tistory.com BlogIcon [바가지] 2018.02.06 1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좋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2. Favicon of http://muye24ki.tistory.com BlogIcon 무예인 2018.02.06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기한 제품이네요 ~~

  13. Favicon of http://it-talktalk.tistory.com BlogIcon 도동쓰 2018.02.06 2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는 진짜 신기한 제품이네요 ㅜㅜ 뭔가 뽐뿌가 오네요 ㅎㅎ

신촌크레페,신촌버블티,신촌타코야끼,신촌디저트,신촌오레오크레페,신촌누텔라, 신촌하겐다즈아이스크림, 신촌데이트, 크레페, 커피, 밀크티, 타코야끼


신촌은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평소 데이트나 약속을 신촌에서

자주 가지곤하는데요 그중에서

독특한 크레페가있는 신촌데이트필수

 코스중 하나인 굿디드크레페를 

소개하겠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8

(창천동 30-10 금은동빌딩)

02-323-3688

매일 09:00 - 22:30


2호선 신촌역 1번이나2번 출구로

나오시면 현대백화점 좌측에

있습니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옛날생각을

하면서 신촌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식사후 간단히 차나한잔 하기위해

알아보던중 음료와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굿디드크레페에 들리게 되었는데요

크레페 종류도 다양하고 차와 커피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레오쿠키레페와 밀크버블티

그리고 타코야끼를 주문하였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조그마한 자리가 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하게 잘꾸며져 

있었는데 다양한 피규어와 장식으로둔

커피등 분위기가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근처 놀이터나 신촌주변을 걸으면서 

데이트를 하는커플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테이크아웃으로도 많이 

가지고 가는거 같더군요 





오레오쿠키크레페가 처음에 나와서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크레페에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만 쓴다고 합니다

타코야끼는 치즈맛과 매운맛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맛은 치즈맛과 매운맛이 

혼합된맛을 주문하였는데요

타코야끼 특유의 부드럽고 쫄깃한

문어의 식감이 잘어울어졌습니다

거기다 치즈의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맛이 잘혼합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밀크버블티또한 달콤하고

특유의 쫄깃한 내용물덕분에 씹는맛도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단둘이 신촌거리를 

걸으니 옛날생각도 나고 좋더군요

독특한 디저트를 드시고 싶은분이나

신촌데이트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10 | 커피크레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노루막이
TAG 밀크티, 신촌누텔라, 신촌데이트, 신촌디저트, 신촌버블티, 신촌오레오크레페, 신촌크레페, 신촌타코야끼, 신촌하겐다즈아이스크림, 커피, 크레페, 타코야끼,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10 | 커피크레페
트랙백 0, 댓글 10개가 달렸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trip98.tistory.com BlogIcon veneto 2018.02.04 00: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저트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킹스맨 대사는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정말 매너없는사람들은 자신도 당해봐야합니다;;

  2. 아크 2018.02.05 08: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독특한거좋아하는데 꼭가봐야겠녜여

  3. APTAMIL 2018.02.05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촌 정말 안간지 오래되었네요ㅋㅋ 몇년된듯...ㅋㅋ 진짜 단둘이 데이트하거나 친구랑 놀때 가면 최고죠. 맛있는 것도 많고 ~!ㅎㅎ 주말에 서울 나들이 가야겠어요 ㅋㅋ

  4. cnc코리아 2018.02.05 12: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만수르크레페 ㅋㅋㅋ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후~~ 누텔라의 유혹이란 ㅎㅎㅎ

  5. ZZZ 2018.02.05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이전 1 다음


티스토리 툴바